모노
스크립트가 지원되지 않는 환경입니다. No Script!
스크립트가 지원되지 않는 환경입니다. No Script!
모노
트위터
페이스북
홈
로그인
회원가입
회사소개
사이트맵
브랜드
콜렉션
오더메이드
고객센터
쇼룸
회원가입 승인요청안내
2022-12-26
회원가입 승인요청안내
2024-08-12
23년 SS 가죽 신상품입고안내
2022-12-26
HOME
CUSTOMER
FAQ
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.온라인의 경우 사업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증 및 기타 증빙 자료 를 팩스 및 이메일(help@mono.re.kr)로
제출하셔야 합니다
(매장:02-2254-2793, FAX:02-2254-2799, 사무실: 02-2212-0684)
b.오프라인의 경우 매장 방문 후 상품 구입후 요청해 주시면 회원 자격을 부여합니다.
제품 판매 가격은 어떻게 해야되나요?
저희 mono 에서는 가격 경쟁의 심화를 막기위해서 최소 80% 이상의 마진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미리 양해 드린바와 같이 공지한 사항의 가격거래를 지키지 않은 업체분들께는 상품 공급이 어려워 짐과 동시에 더이상의 제품 사진을 사용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
제품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?
게시판이나 이메일(help@mono.re.kr) 혹은 전화(02-2254-2793)를 통해 주문해
주신후 입금이 확인되면 매장에서 바로 배송해 드립니다.
(주문하신후 주소 연락처를 남겨주세요)
재고가 부족할 경우 고객님에게 유선이나 이메일 문자로 통보해 드립니다.
제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?
a. 게시판 이나 전화(매장 02-2254-2793, 사무실 02-2212-0684) 를 통해 주문 하시면 입금 확인후 배송 처리 됩니다.
b. 재고가 없을시 제작시간과 배송일자를 유무선을 통해 알려드립니다.
제품 사진 다운로드가 안되요?
a.회원만 가입하시면 다운로드가 되지 않고, 반드시 승인절차를 거치신 후에 제품 사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매장:02-2254-2793 사무실: 02-2212-0684
제목
내용
제목+내용
and
or